5.18단체들아! 지겹다. 이제 그만 좀 울거먹어라 5.18

여학생 끼고 술마시다 총 맞아 죽은 대통령이 있다며?


전두환 죽기전에 꼭 진상규명 해라 전두환 죽고 5.18은 완전한 민주화 운동이었다고 하지말고 왜 민주화는 전라도의 특권인가? 타지역사람들을 민주화의 민자도 모르는 ㅄ인가? 꼭 진상규명 했으면 좋겠다.


현실에서 전두환을 싫어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데 유독 일베쓰레기들만 옹호하네 니네 사회생활안하니?


이새1끼는 마음에 안드는게 박정희 쿠데타할때 육사생도 군사혁명 축하 퍼레이드 하게해달라고 박정희한태 쫄라쫄래 가서 똥꼬를 헐게빨았었지ㅋㅋㅋㅋ그덕에 장군까지 승승장구ㅋㅋ


진짜 억울하면 전두환 법정에 세워서 5.18에 대해서 낱낱히 진상 규명해라 왜 이제와서 이♡인지?


백날 가서 항의하고 씨부려봐라 ㅋㅋ


일베충들 에프킬라에 라이타로 지져서 죽여보고싶엉♥ 곱등이가 질길까 베충이가 질길까?


5.18관련 이해안되는 부분 누가 설명좀 해주세요. 첫째, 1980년 당시 비상계엄하에서 전국적인 시위가 있었는데, 왜 유독 광주에서만 단 4시간여만에 전라도 일원의 무기고 습격을 통한 총기무장이 발생했나요? 사전에 치밀하게 계획된것이 아니라면, 이것이 시민이 주도한 시위대만으로 가능한 일인가요? 둘째, 당시 발생한 166명 민간인 희생자중에는 상단수가 무기고에서 탈취된 M1과 카빈총에 사망했다고 하는데, 이 사람들을 죽인 사람들은 누구이며 어디서 왔나요? 셋째, 4.19는 이승만대통령의 퇴진과 이기붕에 대한 심판이라는 민주화 성과가 있었고, 6.10은 직선제개헌이라는 민주화 성과가 있었는데, 5.18로 이룩한 성과는 도데체 무었인가요? 그리고 1981년 11대 총선에서 전두환의 민정당 호남지역 득표율이 57%로 부산의 58.1%와 거의 같았던건 왜 그런건가요? 넷째, 5.18 관련자들은 단순 가담자까지도 다른 국가유공자와 달리 큰 보상과 혜택을 받았다는게 사실인가요? 다른 국가유공자가 가지게된 상대적 박탈감과 상실감을 어떻게 해야하나요?